2017의 게시물 표시

건강보험자격확인서 인터넷 발급

이미지
건강보험자격확인서 인터넷 발급 대출을 받거나 보험을 청구할때등등 건강보험자격확인서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건강보험 공단으로 전화를  직접해서 팩스나 이메일로 받으셔도 되고,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처리를 하실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발급절차나 방법이 간단해서 쉽고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건강보험자격확인서 인터넷 발급을 받으실때는 위처럼 검색을 하셔도 되고, "건강보험"  "건강보험공단" 등을 검색하셔도 됩니다.  "국민건강보험 사이버민원센터"를 클릭해서 들어가줍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상단에 자격득실 확인서발급 화면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건강보험자격확인서 인터넷 발급을 받으실려면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준비가 되셨다면 공인인증서 본인인증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프린트가 필요하다면 프린트 발급을 누르시면 되구요 어딘가로 팩스전송이 필요하시면 팩스전송을 누르시고 번호를 누르시면 간단하게 건강보험자격확인서 발급이 마무리 됩니다.~간단하죠? 

바퀴벌레퇴치방법

이미지
바퀴벌레퇴치방법 너무너무 보기 싫은 벌레 바퀴벌레. 가끔 바퀴벌레는 더러운 벌레가 아니다라는 글이 간간히 올라오지만 생긴게 너무 혐오스러워 정이 가지 않는 벌레 중 하나이다.  번식 방법도 일단 마음에 들지 않는다. 알주머니를 까고  거기서 엄청나게 많은 새끼들이 나온다고 하니...  죽어도 알주머니는 살아서 끝까지 부화를 한다고 한다.  대단하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는다.  바퀴벌레퇴치방법 치약. 치약을 바퀴벌레가 잘 다니는 곳에 군데군데 짜놓으면 바퀴벌레에 묻어서 이 바퀴벌레는 얼마 지나지 않아서 죽는다고 합니다. 치약의 파워! 은행잎 은행나무가 가지고 있는 플라보노이드라는 성분이 살충성분과 살균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은행잎을 모아 잘 말린뒤에 비닐봉지에 담아서 구석구석에 깔아두시면 퇴치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경단만들기. 재료 : 삶은계란노른자, 설탕, 식용유, 붕산.  우선 계란을 삶아서 노른자만 골라줍니다. 그 다음 붕산과 설탕 적당량의과 식용류를 섞어서 노른자를 으깨주면서  섞어줍니다. 감자샐러드와 비슷한 느낌으로 재료를 섞은뒤에 경단을 만들고 바퀴벌레가 출몰하는 곳에 놓아주시면 박멸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바퀴벌레퇴치방법 마지막은 레몬과 계피입니다.  시큼한 향의 레몬즙이나 계피향은   해충이 싫어하는 냄새라고 합니다.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레몬껍질이나 계피를 넣어서  벌레가 많거나 바퀴벌레가 나타는곳에  놓아두던가 분무기를 활용해서 군데군데 뿌려놓으면  해충이나 바퀴벌레가 안보인다고 합니다. ! 대신 박멸은 힘들겠죠?

ps4 Disgaea 5

이미지
                  ps 스토어에서 발견하고 바로 결제한   디스가이아5. 정말 재밌게 즐기고 있는   게임시리즈 중 하나이다.   게임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디스가이아5는   정말 오랜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 중 하나이다.     Ps found in the store and paid Disgaea 5.   Really enjoying It is one of the series of games.   As a game-loving person,   It is one of those games that you can         캐릭터 레벨이 무제한입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정말 이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엄청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레벨을 무제한으로 올리게 되면 재미가 없어지는건   아닐까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적들도   강해지기 때문에 레벨이 올라도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Character level is unlimited.   And so on It is a game to enjoy.   I really like this game People can enjoy it immensely.   If you raise your level to unlimited levels,   Maybe you might...